적금 이자 높은 은행 비교 궁금하시죠? 재테크 열풍으로 주식시장은 고공행진 중입니다. 재테크의 기본은 종잣돈. 우선 종잣돈 모으는 것부터 하려면 금리가 중요하죠. 은행은 많고, 상품도 많고, 금리는 손톱만큼인지라 조금이라도 더 주는 금리 찾아 헤매셨다면 지금 확인하세요.

     

    목차

    1. 적금 이자 높은 은행 비교는 여기서

    2. 적금 이자 높은 은행 TOP 7

    3. 저축은행별 이자 높은 은행 TOP 3
    4. 적금 이자 계산기

     

    1. 적금 이자 높은 은행 비교는 여기서 

    1) 금융감독원 

    금융상품한눈에

    금융감독원 사이트에 들어가면 "금융상품한눈에"를 클릭해 들어가시면 적금 이자 높은 은행뿐 아니라, 정기예금, 펀드, 대출, 연금저축까지 비교하여 확인할 수 있는 곳 입니다. 우리는 적금이자 높은 은행이 궁금하니 <적금>을 눌러 들어오면 아래 보시는 페이지가 뜹니다.

     

    저축 금액과, 저축 기간, 적립방식을 선택하여 은행 상품과 저축은행 상품도 비교할 수 있습니다. 



    2) 전국은행연합회

    소비자포털 → 금리/수수료 비교공시

    두 번째 사이트는 전국은행연합회 사이트입니다. 예금상품 금리비교뿐만 아니라 대출금리, 신탁상품 수익률 비교, 은행 수수료 비교도 할 수 있습니다.

     

     

     

    2. 적금 이자 높은 은행 TOP 7

    사이트 들어가서 보시기 전에 적금 이자 높은 은행 비교 보시고 확인하세요.

    1) 단리

    금융감독원 사이트에서 찾은 적금 이자 높은 은행 검색 결과입니다.

    먼저 은행별 자유적금식 저축기간 12개월 단리로 검색한 결과입니다. 너무 많은 은행이 있는데 위에서 TOP 7 만 추렸습니다.  우리는 금리 높은 은행이 궁금한 거니까요.  [전북은행 JB 플러스 영 적금] 상품이 이율이 가장 좋네요.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오른쪽 끝 상세를 클릭하세요. 상품 문의, 우대조건, 가입방법, 만기 후 이자율과 기타 유의사항을 보실 수 있습니다.

    2) 복리

    자유적금식 복리로 검색한 결과입니다. 단리랑 비교되게 복리는 6개가 검색되네요. [하나은행 주거래하나 월복리 적금 상품]이 가장 높게 나오네요. 이율도 낮아 복리로 해야 이율이 조금이라도 높아질 텐데 말이죠. TOP 3만 보여드릴게요.  나머지 3개 은행은 라온 저축은행, 수협은행, 한국산업은행이 있습니다.

    3. 저축은행별 이자 높은 은행 TOP 3

    저축은행 저축기간 12개월 자유적금 상품은 38개가 검색됩니다. 

    1) 단리

    단리 상품은 35개 있습니다. 확실히 저축은행 금리가 미세하지만 높긴 합니다. [웰컴저축은행 웰컴 잔돈모아 올림 적금] 이 우대금리 포함 2.80%로 제일 높습니다.

    2) 복리

    저축은행 이자 높은 은행 단리 상품과 같은 조건으로 검색한 결과 3개가 검색되네요. [SBI저축은행 복리자유적금]이 이율이 높게 나오네요.

    4.  적금 이자 계산기

    금융거래계산기

    금융감독원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금융꿀팁 → 금융거래계산기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금, 적금 뿐만 아니라 대출금 계산과 현재 보유한 자산의 미래가치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알아봤습니다. 금리가 너무 낮아 아쉽긴 합니다. 알려드린 사이트에서 조건 맞는 적금 찾으시길 바랍니다.

     

     

    정기적금 금리비교 - 새마을금고, 웰컴저축은행 적금 금리

    정기적금 금리비교 - 새마을금고, 웰컴 저축은행 금리 주식과 비트코인 등 각종 투자가 많지만 원금손실 없이 돈을 모을 수 있는 건 적금과 예금만 한 게 또 없습니다. 투자 바람이 불어도 이율

    blog.villa704.com

     

    CMA 금리비교 / CMA 통장 초간단 정리

    CMA 금리비교 궁금하신 분들 많으실 거 같아 정리했습니다. 지금 같은 저금리 시대 이율 높은 금융상품이 귀한데요. 워낙 저금리이다 보니 cma 통장 이자도 빗겨가진 못했습니다만, 그래도 시중

    blog.villa704.com

     

    웰컴저축은행 적금 1원으로 만원만들기

    웰컴저축은행 웰컴 잔돈모아올림적금을 아시나요? 잔돈을 활용해 적금할 수 있는 상품으로 일명 짠 테크 적금. 1원이 1만 원이 되는 서비스 지금 알려드립니다. ▷목차◁ 1. 웰컴저축은행 welcome

    blog.villa704.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